도서관에서는 2015학년도 2학기 2차 시험전용 열람실(A4)의 이용자 명단을 붙임과 같이 공지하고자 합니다.
- 이용기간 : 2015년 12월 1일 (화) 10시 - 2016년 2월 28일 (일) 17시
1. 좌석 배정 : 기존 이용자의 선호 좌석(칸막이.평탁) 우선 배정
2. 선정 제외 : 최근 6개월 이내 규칙위반으로 "확인서 작성자" 및 "퇴실자"
3. 문의 : 중앙도서관 별관 A층(지하1층) 데스크 (전화: 02-710-9954)
[ A4 열람실 이용수칙]
1. 시험종료 등 기타의 사유로 사용기간이 종료되어, 퇴실할 경우 “퇴실사유서”를 작성하여 A층 안내 데스크에 제출합니다.
2. A4열람실 이외의 좌석배정은 중지되며, 타인에게 대여(사용)한 경우 퇴실 됩니다. (A3 열람실은 A층 데스크에 신청 가능)
3. 지정된 좌석 및 서가만 사용하며, 배정장소 이외의 사물방치 시 퇴실됩니다.
4. 열람실 이용수칙 위반으로 "확인서"(신분증 대여, 열람실 무단사용, 무단 및 자진퇴실, 사물방치 등)를 작성한 경우, 다음번 시험전용열람석 재배정에서
제외됩니다.
5. 개인 소지품 등의 분실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6. 기타 소음 등 다른 사람의 면학을 침해할 경우 강제 퇴실됩니다.
6. 출석체크 :
- 학기중: 10시, 14시, 16시, 20시
- 방학중: 10시, 16시
- 평일만 출석체크/ 1일 1회 출석시 출석 인정
※ 시험 종료 후 결과를 도서관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2016년 1학기 부터 입실 및 운영방법 변경됩니다.